명품 입생로랑 반지갑 여자 반지갑
명품 입생로랑 반지갑 여자 반지갑
비싼 지갑의 이유 무엇일까 6. 고야드 빅토리 지갑 995 5. 반디움 오로라 1,624 4. 펜디 악어 지갑 2,422 3. 까르띠에 악어지갑 3,800 2. 루이뷔통 슈프림 지갑 5000 1. 스테파노 리치 지갑 38,000 다른 많은 제품들과 비슷하게 낮은 비용의 제품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들은 늘 존재합니다. 그 예로 시계가 대표적입니다. 온갖 상품을 판매하는 아마존에는 단돈 2.50에 기능이 괜찮은 남성용 시계를 쉽게 발견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스펙트럼의 반발 극단에는 3000에서 100,000 이상의 돈을 돈을써야 살 수 있는 롤렉스나 오메가 같은 명품 시계도 있습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남성용 지갑의 경우, 여러 브랜드에서 여러 스타일과 설계의 물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인기 있는 남성 지갑 브랜드 중 일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Louis Vuitton 루이 비통은 고급스러운 가죽 제품으로 잘 알려진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특히, 그들의 클래식한 몽그램 패턴이 인기가 있으며, 남성용 지갑도 여러 스타일과 크기규모로 제공됩니다. Gucci 구찌는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들의 지갑은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로 유명합니다.
구찌는 클래식한 GG 패턴이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여러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Montblanc 몽블랑은 고급 작성 도구와 가죽 제품으로 잘 알려진 독일 기업입니다. 그들의 남성용 지갑은 능숙한 손직물링과 정교한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함을 갖춘 물건을 만듭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은근히 매력적인 지갑
호불호가 확실할 것 같은 개성을 가진 설계의 가죽 물건을 제작하는 회사로 1966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고급 가죽 물건 브랜드입니다. 인트레치아토 가죽으로 만든 제품들이 인기가 많으며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가로 11cm, 세로 9.5cm의 크기규모로 천연가죽이고 가격은 40~50만 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죽과 달리 인트레치아형태의 가죽이 과거 시골에서 많이 사용하던 대나무 바구니가 연상됩니다.
카드 지갑 브랜드
카드지갑은 현대 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여러 브랜드와 디자인이 있지만, 아래에 몇 가지 인기 있는 카드지갑 브랜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Secrid 세크리드는 네덜란드의 브랜드로, 안전하고 유용한 카드지갑으로 유명합니다. RFID 예방 기능을 갖추어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며, 슬림한 디자인과 여러 색상 및 소재로 제공됩니다. Bellroy 벨로이는 호주 출신의 새로운 핸드백 및 지갑 브랜드입니다.
그들은 기능성과 슬림한 디자인을 중시하여 카드지갑도 효율적으로 조직화된 구획과 고품질 소재로 제공합니다. Ridge Wallet 리지 월렛은 경량 및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 혹은 탄소 섬유 배경의 카드지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슬림하고 힘찬 보안성을 제공하며, 여러 색상과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톰브라운 튀는듯 튀지 않는 무난함
2001년 미국의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갑, 벨트, 넥타이처럼 여러 물건을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3060만원 정도의 무난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고 여러 형태의 지갑들 중에서 삼선 반지갑 001 블랙 MAW023A 물건을 추천합니다. 이 제품이 외부에는 아무런 브랜드 표시가 없고 내부에는 선이 들어가 있습니다.
소가죽에 11.510 사이즈이고 카드포켓 8개 지폐포켓 2개 안쪽포켓 2개 등으로 다르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난하지만 무난하지 않은 오묘한 매력이 있는 톰브라운 지갑이었습니다.
스테파노 리치 지갑 38,000
무려 38,000 한화 약 5천만원의 스테파토 리치 지갑은 재규어 장식을 전면에 둔 고급 블랙 악어가죽 지갑입니다. 엠보싱 처리의 재규어 장식은 크리스털로 제작되었고 전체 지퍼는 로즈 골드로 구성되었습니다. 지갑은 사이즈가 큰 편으로 여러 현금과 카드 슬롯이 내장되었고 짜임새 있는 구조로 기능적이나 사실 이 지갑에서 그런 것은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엄청난 가격에 비하면 이런 내용들은 큰 이슈가 아닙니다.
대중적인 브랜드는 아니며 1972년 스테파노 리치가 자신의 이름으로 낸 브랜드로 피렌체 출신의 디자이너이다